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진주 맛집] 호박오리 | 초전동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나갈수 있을까?

by 댕슐랭 2023. 7.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공동 혁신점에 있는 호박오리에 대해서 리뷰 할려고합니다. 기존에 초전동 호박오리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여기도 괜찮을까 싶은 마음에 방문하였습니다. 큰 차이가 나지 않으면 혁신도시에 계시는분들은 여기에 드시러 오시는것도 좋으니까요!
호박오리는 호박과 오리를 같이 먹는곳입니다. 유황오리는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는 곳이구요. 몸에 좋은 버섯과 채소를 신선한 오리와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은 길가에 대거나 지하로 들어가면 돼요. 저는 길가에 대고 들어갔는데 지하는 얼마나 넓은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근데 그 길목이 좀 좁은편이라 조금 신경쓰셔야해요!
매장 분위기는 널찍해서 좋았어요. 룸은 아니지만 칸막이가 있어서 공간분리가 되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였고 의자나 식탁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조명도 밝아서 좋았어요. 깨끗하더라구요.


저는 유황오리 소자 2명에서 먹을거 시켰어요. 결론적으로 죽까지 먹으니 양이 많았습니다 ㅎㅎ
맛은 전체적으로 건강한맛!! 젊은 세대보다는 장년층이 좋아하실 메뉴였어요. 대신 채소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샤브샤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양도 작지않아서 좋았어요. 칼국수 면도 나오고 죽도 나오는데 죽도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액기스 육수에 먹으니 꿀맛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은 삼삼한 편이라 밑반찬들과 맞춰먹으면 좋아요.


제로페이 결제가 되서 좋았어요! 10프로 할인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그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가게에 애정이 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오리고기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실테지요 ㅎㅎ
불포화지방산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있어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이에요. 여름철 몸보신 하고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에어컨 바람을 많이 맞아 으슬으슬될때 방문하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맛 : 4.5/5
가격 : 3.5/5
분위기 : 4.5/5
주차장 :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