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진주 초콜릿 맛집] 다인스그랜파 | 진주에 이런 초콜릿 맛집이 있다구요?

by 든든아빠 2023.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에서 발견한 초콜릿 맛집 다인스그랜파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특히나 초코 덕후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위치는 시내쪽에 있구요. 주차장은 작은편이라 조금 불편합니다.



다인스그랜파는 재료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초콜릿도 품질도 좋구요. 소금, 우유 다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제품도 한층 더 다른 느낌이였어요. 엄청난 차이는 아니였지만 다르답니다 ㅎㅎ

 


저는 오후 늦게가서 제품이 다 없었지만 마카롱, 다큐아즈 다양한 맛을 판매해서 좋았어요.
저는 일단 초콜릿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다쿠아즈가 맛있다는데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는 깔끔해서 좋았어요. 매장도 밝고 흰색 우드톤이라 좋았어요 ㅎㅎ 테이블은 많지는 않았지만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직원분들은 계속 무엇을 만드시는지 잘 안보이기도 했어요!
저는 초콜릿 70프로 짜리 다크초콜릿을 먹었는데 확실히 맛이 깊고 진해서 좋았어요. 인위적인 단맛보다는 자연스러운 단맛이라서 거부감도 없었어요. 자신있게 제 지인들 데리고 와도 부끄럽지 않을 맛이였어요.



포장판매를 위주로 하고 파베초콜릿이 특히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로이스 초콜릿보다 여기 초콜릿이 더 맛있었어요 . 꼭 한번은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입안에서 쫀득쫀득 한게 재밌답니다 ㅎㅎ

초콜릿은 기분도 좋게하고 건강에도 좋답니다 ㅎㅎ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총평
맛 : 4.5/5
분위기 : 4/5
가격 : 3.5/5
주차장 : 3/5